컨텐츠 바로가기



예꼬맘 LED 물놀이 목욕장난감 영유아 구강케어 베스트상품 사업자전용 사이트
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불량제품을 받았어요. 교환 시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?
제목 불량제품을 받았어요. 교환 시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?
작성자 aoneshop (ip:)
  • 작성일 2011-11-10
  • 추천 추천 하기
  • 조회수 1816
  • 평점 0점

제품 불량 및 오배송일 경우 배송비는 판매자 부담입니다.

먼저 저희 고객센터 1566-8786 으로 연락주시면 택배기사님을 예약해 드립니다.

제품포장만 잘 해 두셨다가 택배기사님 방문시 맡겨만 주시면 됩니다.

(단, 고객의 변심에 의한 교환 또는 환불시에는 택배기사님 예약은 해 드리지만

고객님께서 왕복 택배비를 지불하셔야 합니다.)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목록

삭제 수정 답변
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


예꼬맘 소식 더보기
회원가입

이전 제품

다음 제품

올라가기